강형욱 아내 국적 수잔 나이 프로필 실제나이? 보듬컴퍼니
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지원내용들/연예 관련 방

강형욱 아내 국적 수잔 나이 프로필 실제나이? 보듬컴퍼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블링 입니다.

세나개를 하차하면서 출연료 전액을 기부했던 강형욱 훈련사.

쉽지않은 결정이였을텐데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나개를 끝으로 강아지 훈련같은 프로그램은

안하시는 줄 알고 있었는데 개는 훌륭하다 라는 프로그램으로

19년도에 다시 강아지를 훈련시켜주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프로그램을 보다가 강형욱 훈련사의 프로필과

아내분이 궁금해져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강형욱 훈련사 와 그의 아내 수잔엘더의

프로필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형욱 그는 누구인가?

 

 

강형욱 훈련사는 보듬컴퍼니 대표로

1985년생, 올해로 36살 인데요.

의외로 적은나이에 나이를 밝힐때마다

노안이라는 소리를 들으시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 강아지에 관심은 크지 않았지만

아버지의 강아지농장 일로 인해 강아지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크게 생겨났었다고 합니다.

 

케이지 안에 들어있는 강아지들이 불쌍해서 

매일매일 쌓여있는 대소변을 치워줬었다고 하네요.

강형욱 훈련사는 아내 수잔엘더를 만나

슬하에 아들을 두었는데요. 아내를 어떻게 만났는지

아내 수잔 엘더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형욱 아내 수잔엘더 프로필

 

 

강형욱 아내 수잔엘더와 만나게 된 사연은

특별했습니다. 라디오 스타 프로그램에서 강형욱은

아내와 만난 스토리에 대해 얘기 했었는데요,

 

 

공원에서 무료로 강의를 하던 와중에 지나가고 있던

아내 수잔엘더를 보고 첫눈에 반해서 바로 사귀자고

했고, 만난지 삼일만에 칫솔 한개를 들고 아내분의

자취방에 들어갔다고 하는 아주..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강형욱 아내 수잔엘더는 슈돌프로그램에서도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외모가 혼혈 느낌이 났었는데

실제로 수잔엘더의 아버지는 미국인, 어머니는 한국인

으로 혼혈이 맞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에서 강형욱 아내 수잔엘더는 어떻게

서로가 만나서 결혼을 하게 되었는지 스토리를

이야기 했는데요, 자신이 미국에서 키우던

강아지를 데리고 한국에 와서 강아지 산책을

하는 모임에 가입을 했었는데 산책모임을 그때당시

진행하고 있던 진행자가 강형욱씨였다고 하네요.

아내분이 말하길 내가 여태까지 봐왔던 아시아계의

남자중에 강형욱이 가장 뜨거운 남자였다 생각했었다고

합니다. 강사였던 강형욱훈련사와 수강생이였던

수잔엘더의 만남 정말 뭔가 영화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2013년도에 강형욱 훈련사와 수잔은

결혼하여 칠년만에 아들 주운이를 얻게 됩니다.

아들은 아내 수잔엘더의 외모를 쏙 빼닮았지만

강형욱 훈련사는 커가면서 아들이 자신을 닮아간다고

합리화중 이라고 합니다. 

 

반려견을 사랑하고 반려견에 관련된

상식도 풍부하여 다른 견주들에게도

자신의 반려견 상식을 나누어 주는 

강형욱 훈련사. 대한민국에서 강형욱 훈련사를

이을 두번째가 있을까 싶을정도로

너무너무 멋진 분인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