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접수 절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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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한 지원내용들/금융 관련 방

"부산 금정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접수 절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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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금정구 에서도 긴급재난지원금

을 금정구민들에게 지급한다고

발표했는데요, 1인당 얼마나

지원을 해주는지, 신청 기간과

접수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금정구 긴급재난지원금 지원대상

부산 금정구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금정구민 모두에게 지급 예정입니다.

 

부산 금정구 긴급재난지원금 지급금액?

금정구 긴급재난지원금 지급금액은

금정구민에게 1인당 5만원이 지급되며

각 세대 원 단위로 신청 및 지급이 됩니다.

 

부산 금정구 긴급재난지원금 필요서류?

부산 금정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시

신청자 본인의 신분증 및 금정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서류 1부

(민증을 발급한 만 17세 이상의 세.대.원이

신청할 시 본인의 신분증과 세.대.주 의 신분증을

같이 지참해야 합니다.)

 

부산 금정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기간

및 접수방법 과 절차는?

 

2O2O년 5월 11일 월요일 부터 3O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과 동시에 선불카드가

지급 될 예정입니다.

금정구 재난지원금 신청은 온라인으로

접수는 되지 않으며 오프라인으로 직접

가까운 행.정.복.지.센.터 에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거리두기를 위한

신청 5.부.제를 실시해서 접수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부산 금정구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할때

신청자의 출.생.년.도 끝자리가 아닌

세대주 의 출생년도 끝자리에 해당하는

요일을 확인하여 접수 합니다.

'토'요일에도 접수가 가능하며

토요일에 신청하시는 분들은 세대주의

출.생년도에 상관없이 전 세대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정구민 모든 여러분이 신청요일을 확인하여

신청하셔서 금정구의 소비활동을 증진시키고

경제 발전을 위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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